놀랄 노자다! 뭣이 궁금한디? 남조선노동당 것두 몰른당가?

2020. 10. 22. 19:06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먀리뀨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ㅇ세상이 청정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슨일 하고 보냈나요? !!오늘 얘기할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흠... 저도 #남조선노동당 #남조선 노동당 제주도 위원회 (제주) # 에 대해서 진짜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럼 바로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남조선노동당이지요.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깅하면서 정말 많은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남조선노동당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찾으시는 내용이죠.쾌적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1946년 12월 23일 서울에서 결성된 공산주의 정당.
조선공산당·남조선신민당·인민당 3당이 합당, 결성했습니다.
약칭 남로당.
8월 28일 북한에서 북조선노동당이 결성된 이후 남한에서의 좌익세력을 재정비하기 위해 조직된 것으로, 위원장 허헌, 부위원장 박헌영·이기석이 선출되었으며, 강력한 민주주의 자주독립 조선국가 건설을 과업으로 삼고, 토지개혁·8시간 노동제 실시·일본인과 민족반역자의 재산 및 각종 기관의 국유화 등을 내세웠다.
남로당은 남한의 공산주의자·좌익세력이 규합되고 노동자·농민, 각계각층의 대중이 망라된 대중정당으로서, 합법적으로 남한적화공작을 계속했으며, 47년 9월에는 민주주의민족전선을 결성, 찬탁운동을 벌였다.
그러나 미군정의 탄압을 받아 수많은 당원들이 체포되고 당이 불법화되자, 주요 지도자들이 대거 월북, 49년 6월 북조선노동당과 합당, 조선 노동당이 결성됨으로써 남로당은 사실상 김일성의 지배하에 들어갔다.
이들 남로당 계열은 지도자 박헌영과 함께 55년 말까지 갖가지 명목으로 숙청·처형되어 완전히 세력이 제거되고 말았습니다.

이번 주제는 남조선노동당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남조선 노동당 제주도 위원회 (제주)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마리꾸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