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말도안되! 물옥잠 정의해보자~

2020. 10. 20. 13:09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먀리뀨 이에용.이번에도 저의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밖이 깨끗한게 진짜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내셧나요? :-ㅁ바로 논의할 토픽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흠... 사실저두 #물옥잠 #물옥잠과 #물옥잠화 가 매번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물옥잠입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데이터를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물옥잠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시원한 햇살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당요기 먀릭크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n: center;"> 논과 늪의 물 속에서 자란다.
줄기는 스펀지같이 구멍이 많아 연약하고 높이가 20∼40cm입니다.
줄기 밑 부분의 잎은 잎자루가 길지만 줄기 위로 올라갈수록 잎자루가 짧아지고 밑 부분이 넓어져서 줄기를 감싼다.
잎몸은 심장 모양이고 길이와 폭이 각각 4∼15cm이며 가장자리가 밋밋하고 끝이 뾰족합니다.
꽃은 9월에 청색을 띤 자주색으로 피고 줄기 끝에 길이 5∼15cm의 총상꽃차례를 이루며 달린다.
꽃의 지름은 2.
5∼3cm이며, 꽃 밑 부분에 칼집 모양의 포가 있습니다.
화피는 6개로 갈라지고 수평으로 퍼지며, 갈라진 조각은 타원 모양이고 끝이 둔합니다.
수술은 6개인데, 그 중 5개는 짧고 노란 색이며, 나머지 한 개는 길고 자주색입니다.
암술대는 가늘고 비스듬히 올라간다.
 씨방은 상위(上位)이고 자라면서 밑을 향하여 처진다.
열매는 삭과이고 달걀 모양의 긴 타원형이며 지름이 1cm이고 끝에 암술대가 남아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뿌리를 제외한 식물체 전체를 우구(雨 )라는 약재로 쓰는데, 고열과 함께 오는 해수와 천식에 효과가 있습니다.
한국·일본·중국·시베리아 동부·우수리강(江) 유역 등지에 분포합니다.

style="text-align: center;"> 오늘은 물옥잠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물옥잠과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유익한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물옥잠화 마리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