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식으로! 동아일보 의미에 대하여

2020. 10. 18. 19:31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리뀨 이에요.반갑게도 마이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유.:)밖이 화창한게 넘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며 보내셧나요? :ㅇ여기서 이야기할 핵심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그나저나 사실저두 #동아일보 #동아일보 오늘의운세 #동아일보 신춘문예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면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동아일보 골든걸 시작합니다.

ign: center;">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동아일보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매우 새로운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동아일보이지요.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네요오늘도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center;"> 3·1운동 후 조선총독부가 이른바 문화통치(文化統治)를 표방하면서 3개의 한국인 발행 민간신문을 허가하였는데, 그 중의 하나가 《동아일보》로서 1920년 4월 1일에 창간하였습니다.
창간사에서 조선 민중의 표현기관, 민주주의, 문화주의를 사시(社是)로 내세웠다.
초대 사장에는 박영효(朴泳孝)를 추대했으나, 설립자 김성수(金性洙)가 중심이 되어 1921년 9월 주식회사를 설립하였고, 송진우(宋鎭宇)·이승훈(李昇薰)·백관수(白寬洙) 등이 8·15광복 전까지 사장을 차례로 역임하였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동아일보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동아일보 오늘의운세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동아일보 신춘문예 마리큐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운세

 

동아일보 신춘문예

 

동아일보 골든걸

 

동아일보 고객센터

 

동아일보 조선일보 폐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