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특종! 나라꽃, 무궁화 ㅋㅋ아니야?

2020. 10. 17. 02:24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ㅇ먀리꾸 이에용.또한번 제 블로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ㅇ날씨가 맑은게 진짜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ㅁ이제 논의할 핵심은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나라꽃, 무궁화 #나라꽃, 무궁화 #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곧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나라꽃, 무궁화이에요.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매우 새로운 지식을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나라꽃, 무궁화이에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요기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대한제국은 오얏꽃을 나라 안팎의 공식 자리에서 나라의 상징으로 사용했어.
반면 무궁화 문양은 태극이나 오얏꽃처럼 자주 활용되지 않았지.
1895년에 제정된 육군 복장이나 훈장에 무궁화 문양이 조금씩 사용됐대.
그러다 1900년 문관 대례복을 서구식으로 바꾸면서 가슴에 크게 무궁화를 수놓았어.

이번 주제는 나라꽃, 무궁화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나라꽃, 무궁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저는 마릭크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