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말도안되! 경제에 대한 국가 통제 나도 궁금ㅋ

2020. 10. 17. 02:01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먀리뀨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청정한게 넘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ㅁ

아하!! 근데 저도 #경제에 대한 국가 통제 # # 가 가끔가다 궁금했었는데요이웃님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럼 진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곧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경제에 대한 국가 통제이지요.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엄청 다양한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경제에 대한 국가 통제이지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먹고 쾌적한 상황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요기 먀리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대통령의 위신을 높이기 위한 노력은 1902년의 탄광 노조 파업을 해결하는 데서도 나타났다.
1902년에 펜실베이니아 동북부의 탄광 지대에서는 연합 탄광 노조의 주도로 파업이 일어났다.
존 미첼을 지도자로 하는 광원들은 8시간 노동제, 임금 인상, 그리고 노동 조합의 합법화를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대항하여 8개의 석탄 회사가 파업 반대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루스벨트는 노사 양측의 중재자로 행동하기 위해 양측 대표를 모두 백악관에 초청하였습니다.
그러나 경영자측은 초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노동자 대표를 백악관에서 초청하는 것은 결과적으로 탄광 노조를 인정하는 것이기 때문이었다.
대통령은 기업가들의 태도에 분개하여 군대에 탄광 접수 준비를 명령하였습니다.
그러자 회사측은 굴복하고 말았습니다.
이 사건은 정치적으로 큰 의미를 가졌다.
그것은 대통령이 기업가들의 영향으로부터 벗어나기 시작했음을 의미하였습니다.
또, 그것은 대통령이 특권 세력의 이익을 대변하고 있는 의회나 법원에 대항하여 공익(公益)을 대변할 수 있습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 포스팅은 경제에 대한 국가 통제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마리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